포터리는 구매처에 상관없이 구매하신 모든 제품에 대해 손상 부위를 확인하여 제품 리페어 가능여부를 판단합니다.
손상이 심한 경우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지만, 가능한 모든 대안을 제시하도록 힘 쓸 것입니다.
리페어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원래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만 색상, 소재와 부품 등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*수선 기간은 포터리에서 제품 수령 후, 수선 완료까지 최대 2주가 소요됩니다.
*제품 결제일 기준, 1년 이내의 제품에 한해 무상 수선 접수됩니다.
*직영점 외에 타 유통사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, 유상 수선 접수됩니다.
• 매장 방문 신청
수선 원하시는 제품 지참하시어 가까운 직영점으로 방문 바랍니다.
• 온라인 신청
아래 순서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.
: 채널톡 '수선 및 AS' - 테일러링 수선 or AS 문의 선택 - 주문번호와 수선 원하는 제품의 부위 사진 첨부
수선과 관련한 문의는 채널톡이나 고객센터, 수선을 신청하신 매장으로 연락 바랍니다.
고객센터 (Customer Service)
운영시간 (Opening Hours) : 10:00~17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연락처 (Tel) : 02-332-9934
채널톡 (Channel Talk) : 홈페이지 우측 하단 C/S CENTER
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(PTRY Hub Store Hapjung)
운영시간 (Opening Hours) : 13:00~20:00
주소 (Address) :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73, 체리스 빌딩 3층
3F, 73, Yanghwa-ro, Mapo-gu, Seoul, KR, 04037
연락처 (Tel) : 02-332-9996
플래그쉽 스토어 한남 (PTRY Flagship Store Hannam)
운영시간 (Opening Hours) : 13:00~20:00
주소 (Address) :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4-4번지, 1
1F, 40 Itaewon-ro 55ga-gil, Yongsan-gu, Seoul, KR, 04348
연락처 (Tel) : 02-332-9924
* 원자재 부족으로 인하여 수선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, 수선 신청 전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는 포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으로, 포터리는 지연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하지만 포터리는 원활한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